포토로그



면허따기, 그 첫번째!

오늘은 7월 1일이지요!!
언제나 그렇듯이 1이라는 숫자는 뭔가 새롭게 시작하는 느낌을 줍니다
저도 그 느낌에 편승하여 잉여생활을 조금이라도 탈출해보고자....겸사겸사 운전면허 학원을 다니게 되었어요

오늘은 그 첫째 날이었답니다.
이론교육을 5시간 무조건 이수를 해야 법적으로 면허증이 나오는데 하자가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새벽같이 일어나 운전면허학원 셔틀을 기다리는데.. 제 상상속에 셔틀은 버스였으나 현실은 봉고차더군요 ㅎㅎ 요기까지는 괜찮으나 문제는 정원이 +4명이 되어서 낑겨낑겨타는 사태가.... 앞자리 한 좌석에 두명이 구겨서 앉고 뒷자리 세명자리에 한 명씩 들어가 앉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이 학원 므어야ㅠㅠㅠ접수만 받으면 다야?!?! ㅠㅠ 나중에 다른 지역 차량에 초과된 인원이 합류해서 다행히 잘 갈 수 있었습니다.





도착해서 찍은 사진!
제가 탄 차량은 여기 없군요
좌측과 우측의 중간크기였습니다
다음번엔 우측차량으로 운행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ㅠ ㅠ







그래서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다섯시간동안 정말 죽는줄알았어요ㅋㅋㅋㅋㅋ 아 어쩌면 책상을 그렇게 불편하게 만들어 놨는지 왠만한 성인 여성 한 분 한테 딱 맞는 사이즈더라구요 옴짝달짝도 못하는 크기. 거기다가 책상과 의자가 붙어있어서 그야말로 고문.. 한 두시간도 힘든데 이 책상에서 다섯시간이라니, 정말 온 몸이 뒤틀리는 것 같았습니다.


책상이 딱 이만해요  사진 상단에 보시면 알 수 있겠죠 ㅎㅎㅎ정말 딱 앉아있도록 가둬두는 책상 ㅜㅜ 의자라도 움직일수있게해주지..너무너무 불편했어요

수업의 묘미인 엎드려 자기도 도저히 할 수 없는 사이즈의 책상이었습니다..
그리고 저 우측의 책은 무조건 사야한다길래 학원에서 강매하는 건 줄 알았는데, 법이 바뀌면서 학생 한 명 당 저 책 한권을 소지하는게 필수라서 무조건 구매를 해야한다고 합니다 ^^^; 별.....







이제 다음주부터 달릴 곳!!









집에오는 과정도 험난했는데요... 제가 사는 지역까지 차가 없다고 한시간을 기다려야 된다면서... 근데 한시간을 기다려도 사람이 많아서 힘들것 같다면서.. 아니 그럼 도대체 어쩌라고0ㅁ0??버스가 운행하는 지역도 아니고 집이 가까운것도 아닌데 여기서 죽치고 차를 기다려야 한단 말인가 돈은 돈대로 받아놓고 이런 기본적인 것조차 지켜지지 않는단말야??하면서 슬슬 열이 오를 무렵 거기 접수대에 계신 분께서 직접 개인 차로 태워다주신다고 하셨어요. 만약에 한시간 이상 기다려야 했다면 정말정말 화났을거예요..




집에 오다가 꽃이 예뻐서 찍어보았어요 ^0^ 보시면 꽃 뒤에 아주 작은 텃밭을 가꾸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저도 여유가 된다면 조그마한 땅에다가 상추랑 이것저것 조금조금씩 심고 키우고 싶어요 ㅠㅠ 먼 훗날의 꿈..


아무튼 이렇게 7월 1일은 마무리가 지어가네요.
7월 한 달, 31일되었을 때 아 잘보냈다 ^-^하며 웃을 수 있는 달이 되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이웃분들도, 지나가는 나그네님들도 우리 모두 알찬 한 달 되어요!

덧글

  • 늄늄시아 2010/07/01 21:43 # 답글

    운전면허라.. 헤에.. 화이팅 입니다!
  • 히아빈 2010/07/02 10:44 #

    이렇게 공공연하게 써놨다가 떨어지면 어떡하지?라는 걱정이 잠시 스쳤어요 ㅠㅠ 붙..붙을꺼예요 화이팅!!
  • 홈요리튜나 2010/07/02 16:51 # 답글

    바쁘신가봐요 텃밭 가꾸는 거 그렇게 번거롭지 않아요 물 주는 것도 그리 어렵지 않잖아요^^
    다들 시도해봅시다~
  • 히아빈 2010/07/02 23:03 #

    땅이없어요..ㅜㅜ허허헝 화분 몇개는 잘 키우고 있어요!! 죽지만 않게끔...
  • 도리 2010/07/03 00:28 # 답글

    파이팅입니다! 금방 따실거예요~ //ㅅ//
  • 히아빈 2010/07/03 00:46 #

    앗 도리님 오랜만에 뵙습니다~//_// 정말 파이팅이예요 이얍
댓글 입력 영역